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서면맛집추천::설빙 서면 영광도서점 배달 후기

by 통통한통통 2022. 2. 11.
반응형

서면맛집, 서면빙수집, 서면빙수배달 "설빙-서면영광도서거리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저녁에 밥을 먹고

갑자기 빙수가 땡겼다...

9시면 문 닫을껀데 ㅠㅠ 조급해 하며

배민을 켜서

#설빙 에서 빙수를 주문하기로 결정!

 

배달의민족 설빙영광도서거리점 메뉴 화면 캡쳐

#설빙 #서면설빙 #설빙서면영광도서점

 

우리집까지 배달되는 설빙이

4개 정도 되는데,

그 중에서도 #설빙서면영광도서거리점 에서 주문!

왜냐면~ 미니붕어빵을 서비스로 줘서 

이곳으로 결정!

 

난 오늘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이 너모 먹고싶었다

그래서 #설빙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으로 주문!

서면 영광도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설빙영광도서점

매장도 가봤는데,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고 

내부도 넓고 좋았다!

 

미니 보냉팩에 넣어 안전하게 배송 완료!

 

#순수요거생딸기설빙 과 순연유소스, 그리고 딸기소스가 같이 왔다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영롱한 딸기스들 ㅠㅠ

매장에서는 당연히 이쁘게

요거아이스크림이랑 생크림이 올라가지만

배달의 특성상 찌그러져 오는건 당연!

어짜피 배로 들어갈꺼라서 상관 없었다~

 

요거아이스크림부터 떠먹었는데

상큼하니 너무 맛있었다

요거트의 특유의 새콤함과 시원함이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다~

남편은 한입 먹더니

화장실 각인 맛이라고 했다 ㅋㅋ

 

생딸기도 실하게 올라가 있다

잘라진 딸기와 반으로 잘라진 딸기가

제법 많이 들어 있었다

 

딸기와 요거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어봤다

딸기의 달달함과 요거아이스크림의 상큼함이

너무 조화롭게 잘 이루어 졌다

맛있어 ㅠㅠ

 

적당히 쉐킷쉐킷 섞어서 먹었다

역시.....설빙의 딸빙은.....최고!

빙수자체도 조금 달아서

같이 온 연유나 딸기소스는 더이상 추가 하지 않았다

안넣어도 충분히 맛있었다

 

서비스로 받은 #미니붕어빵 3개

악 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

진짜 붕어빵 모양에 너무 귀여워서

남편과 너무 많이 웃었다 ㅋㅋㅋ

 

한입 먹는데

와!!!!!!붕어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고퀄이었다

특히 저 꼬리부분의 빠삭함은

진짜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을 먹는 맛이었다

왜 이렇게 퀄리티가 높은데?!?!

미니주제에!!!!

이거 너무 맛있다 ㅠㅠ 

남편이 양보해줘서 나 2개 남편 1개 먹었따

여보....담에 내가 사줄게요!!!

안에 팥도 실하고 빠삭하니....

#설빙서면영광도서점 이 잘구운건가....뭐야

왜케 맛있는건데.......

 

#설빙 #순수요거생딸기설빙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설빙

완전 성공적!!!

서비스까지 성공적!!!

역시....설빙의 맛은 배신하지 않아~!!!

사랑해요 설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