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동탄맛집추천::동탄 고기집, 동탄 북광장 맛집 "뉴욕삼합"

by 통통한통통 2022. 2. 16.
반응형

동탄 맛집, 동탄 고기집, 동탄 북광장 맛집 추천 "뉴옥삼합" 


#스타즈호텔동탄점 에 숙박을 하고

첫날 저녁에 뭘 먹으러 갈까나 검색하던 중

동탄 북광장 쪽 맛집 발견!

 

"뉴욕삼합"

 

예전에 전참시에서 이영자님께서

키조개 관자 고기 삼합을 드시는 걸 보며

서울 가면 저거 꼭 먹어야 겠다 ㅠㅠ

했었는데,

비슷한 집 발견해서 저녁은

#뉴욕삼합 으로 가기로 했다

 

#뉴욕삼합 은 동탄 북광장 쪽에 위치하고 있었다

 

#스타즈호텔동탄점 에서

차로 한 10분? 15분 갔나?

하여튼 생각보다는 가까웠던 것 같다

 

#뉴욕삼합 은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다

길가에 전부 주차를 해놨는데,

겨우 한대정도 지나갈 수 있었다

길가 주차는 엄두도 못내고

건물 자체에 주차를 할 수 있다고 해서

지하주차장으로 꼬!

근데 주차자리가 있어 주차를 할려하면

앞에 A4용지에 글이 써져있다

몇호 전용......

지하 2층까지 내려갔는데도 전용주차좌석 밖에 없어서

포기하고 나오려던 찰라

지하 1층에 빈자리를 한군데 발견했따

겨우겨우 주차를 하고 

#뉴욕삼합 으로 갔다

(몰랐는데 좀만 더 밑으로 내려가면 공영주차장이 있다고 한다

진짜 정~~자리 없으면 공영주차장에 해도 될 듯 하다!!)

 

저녁시간인데도 손님은 한 다섯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 좀 널찍널찍하게 먹을 수 있었다

 

자리에 앉으니 세팅되어 있는 불판과 그릇들~

 

메뉴도 고민할 필요 없다

우린 #뉴욕삼합 소짜로 주문!

 

아까 보니 한강라면기계가 있더만,

요게 서비스 라면이었다~ 두근두근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찬을 세팅해주신다

찍어먹는 소스와 된장국 같은거?

저기 묵은지를 마요네즈에 묻힌거 같은데

너무 맛있었다!

파김치도 맛있었고!

저 무침같은것도 너무 맛있었다~

 

뉴욕삼합 소짜 45,000원

야채랑 키조개랑 묵은지, 소고기가 듬뿍 올려서 한접시 나왔다

 

직원분께서 불판에 아주 정갈하게,

이쁘게 올려주신다~

뭔가 이집만의 올리는 법칙이 있듯

다 구워주셨다

 

고기와 야채가 어느 정도 익어가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먹는법도 알려주신다

이렇게 이렇게 먹으면 맛있어요~

 

잘 구워진 묵은지에 소고기, 관자, 버섯을 올려

고추밭 소스에 풍덩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다

난 맵찔이라서 처음에 고추밭 소스 보고 좀 놀라긴 했는데,

생각보다 안맵고

오히려 기름진 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소스였다

 

막 먹고있는데

직원분이 몇번이나 저 음료를 들고 가길래

뭐지? 궁금해서 우리도 주문해봤다

수제청 레몬에이드 3,000원

오홋!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상큼하고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내 빨때는 세서 남편 빨때로 같이 먹었다 ㅋㅋㅋ)

 

기대하고 기대했던

라면을 끓여 먹어야 하는 타임!

라면이 많아서 고민했는데,

뭔가 얇은 면을 먹고싶어

김치라면을 선택~!

라면과 스프를 넣고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물도 나오고 끓여주고 너무 신기했다!!

갖고싶다 ㅠㅠ

 

 

보글보글 보글보글 맛좋은라면~

 

라면 너무 맛있는것~

진짜 뭐라 설명할 필요 없이

너무 맛있는 라면이었다

최고최고!!!

 

밥 다먹고 #동탄호수공원 구경하러 갔다

너~무 이뻤다

산책로를 정말 잘해 놓은 것 같다

오늘 데이투도 성공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