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수원맛집추천::수원통닭거리, 수원왕갈비통닭 본점 "남문통닭" 솔직후기

by 통통한통통 2022. 2. 14.
반응형

수원맛집, 수원통닭거리, 수원왕갈비통닭, 수원왕갈비통닭 본점 "남문통닭"  내돈내산 솔직 후기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영화 극한직업 中-

 

#남문통닭 #수원남문통닭

 

남편의 경기도 취업으로

촤돌이를 타고 처음으로 가본 경기도 수원!

부산에서 수원까지 한 4시간 조금 넘게 걸리는데

멀기는 엄청 멀었다...

 

수원 맛집을 검색하던 중, 

#수원왕갈비통닭 을 꼭 먹어보고 싶어서 검색하던 도중

#수원왕갈비통닭본점 #남문통닭 발견!!

 

#남문통닭 #수원남문통닭 은

#수원통닭거리 안에 위치하고 있었다

주차는 따로 할때가 없어서

건물 옆에 잠시 주차했다

후딱 포장만 해서 갈 생각으로~!

 

매장에서 식사한게 아니라서 주차는 확실히 잘 모르겠다

근데 한 3시쯤 도착했는데도

건물 주변과 골목에 주차한 차량이 되게 많았다

 

인터넷에서 미리 검색해보고 와서

저 표지판을 보고 본점 옆집으로 갔더니

시간이 3시 정도 밖에 안되서 그런지

본점으로 가라고 하였다

 

 

매장 1층 안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 보다는

주로 조리하는 공간으로 사용하는 것 같다

아마 위층이 매장에서 식사하는 공간인듯 하다!

 

유명 연예인들 싸인도 많고,

그중에서도 완전 핫한 #오징어게임 #알리 싸인도 있어

왠지 모르게 반가웠다~

 

우리는 #원조수원왕갈비통닭 20,000원짜리를 포장주문 하였다

다른 치킨도 있었지만,

이곳에 온 목적은

#수원왕갈비통닭 이기 때문에!

 

10분? 15분정도 기다렸나?

매장 안에 앉아서 기다리니 금방 나왔다

주방 안에서 치킨을 튀기고,

밖에서 양념을 넣어

다시 후라이팬에 볶는 형식이었다!

기대기대 ㅠㅠ

 

호텔에 가서 열어보니

#수원왕갈비통닭 , 치킨무, 그리고 모닝빵이 있었다

검색해보니 저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했다

저걸로 #통닭버거 를 만들어 먹는다고 한다

 

#수원왕갈비통닭 #수원남문통닭

 

영롱한 치키니~

딱 열었을 때 냄새도 딱 갈비냄새였다!

색도 갈색빛의 갈비색!

 

딱 첫입은 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뭔가 짭잘하고 입에 착 감기는게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는 요 모닝빵과 양배추 샐러드로

버거를 만들어서 먹어봐야지!

 

남편이 살 하나하나 발라서

먹기 좋게 #통닭버거 를 만들어 주었다

이뿐 내신랑♡

 

진짜 햄버거 같다!

불고기버거보다 좀 짭짤하고 

저 모닝빵 도대체 어떤 제품을 쓰는지

너무 맛있었다 ㅠㅠ

하나 더 추가로 사올껄 ㅠㅠ

저게 저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ㅠㅠ

 

양도 많아서 남편이랑 먹다가 조금 남겼다

처음 먹어본 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왜 극한직업에서 갑자기 맛집이 되었는지 알 수 있었다

뭔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맛이었다!!

#수원왕갈비통닭 #남문통닭 성공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