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배달치킨추천::서면치킨맛집 "아웃닭" 배달 내돈내산 후기

by 통통한통통 2022. 2. 10.
반응형

배달치킨추천, 서면치킨맛집 "서면아웃닭"  내돈내산 솔직 후기


프랜차이즈 치킨집도 많고,

치킨이란 치킨은 종류별로 배달되는

배달 핫세권에 거주중인 나

오늘은 최애 치킨집인

#아웃닭 을 처음 배달해 보았다

 

#서면아웃닭 은 서면 쥬디스태화 뒤편

배대포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근데.... 요즘 애들은 배대포 골목이라고 하면

모른다는거에 큰 충격....

요즘은 여길 뭐라 부르는가..?

#해피통닭 이 오래 있었으니

#해피통닭 골목인가....?

하여튼! 저기 식당들 엄청 많은 그곳에 위치하고 있다

 

#서면아웃닭 #아웃닭서면점 #아웃닭 #아웃닭배달

 

배달로 주문하니 빠르게 왔다

좀만 가까웠으면 포장도 가능한데,

도로를 건너야 한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좀 거리가 있는 편이다 ㅠㅠ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었다

뭔가 잔뜩 싸준거 같은데?

 

후라이드반+양념반 순살 19,600원

소세지 추가 3,000원

배달팁 2,000원 

총 24,600원 결제!

 

요즘 치킨값 뭐만하면 2만원은 기본인듯 ㅠㅠ

꼬꼬야 예전에는 안그랬잖니 ㅠㅠ

 

오호? 생각보다 박스가 컸다

두근두근 하며 오픈!

 

#아웃닭 #양반후반 #순살치킨

아웃닭 배달 주문 구성!

 

소세지를 추가 하면 저렇게 오구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순살 치킨 위에

살포시 올라가있는 추가한 소세지!

소세지도 튀겨서 온듯 하다 맛있었다!!

거기에 떡튀김까지~

감자튀김도 가득 주고 맛있는 조합 ㅠㅠ

치킨도 맛있고 양념도 너무 맛있었다!!!강추!!

 

소스도 완전 여러개 줘서 

후라이드 찍먹하니 핵맛잇~!

소스 여러개 중에 저 흰색이 샐러드 소스인가....? 했는데

샐러드 밑에 소스가 숨어있다~

그냥 쉐킷쉐킷하면 안에 소스가 다 있었다

무도 특유의 사카린 많이 든 맛 안나고 좋았다!

 

#배달치킨추천 #서면배달치킨 #서면치킨맛집 #서면치킨집추천 #서면맛집추천 #서면맛집

 

아웃닭 매장에서만 먹어봤지 배달은 첨인데

배달해도 맛있었다~!

역시 맛있는건 여기서 먹으나 저기서 먹으나

맛있다!! 배달치킨으로 강추강추!!!

 

#서면다쿠아즈공장

 

친구가 사다준 다쿠아즈로 디저트 마무리~

 

#다쿠아즈 처음 먹어봤는데

약간 마카롱보다 덜 쫄깃한데

마카롱같은? 그런 느낌이었다

요것도 맛있었다!

성공적은 한끼식사와 디저트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