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배달맛집추천::입짧은 햇님의 픽 "우리할매떡볶이" 배달 후기

by 통통한통통 2022. 2. 23.
반응형

배달맛집, 배달떡볶이추천, 서면배달, 서면배달떡볶이, 서면떡볶이맛집 "우리할매떡볶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입짧은햇님 의 픽!

햇님언니의 픽인

#우리할매떡볶이 를 배달시켰다

#우리할매떡볶이서면전포점

 

#배달의민족 으로 주문하였고

배달팁은 무조건 2,500원

 

#우리할매떡볶이전포점 은

매장도 따로 운영중이다

 

가래떡 떡볶이 1개 ....... 4,500원

중국당면추가 .............. 1,500원

순대(순대만) ................ 4,000원

[신메뉴]오징어튀김꿔바로우 ........... 2,500원

 

배달팁 포함해서 총 15,000원 결제!

 

리뷰 서비스로 피카츄 친구 곰돌이 돈까스를 받았다

어릴적 그 피카츄 ㅠㅠ 

추억의 피카츄우우 ㅠㅠ

오~ 생각보다 엄청 푸짐했다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떡볶이

 

가위로 숭덩숭덩 잘라서 먹었는데

어........? 이거........??????

이거 내가 찾던 그 학교앞!!!

옛날에 초딩때 엄마한테 천원 용돈 받아서

학교 마치고 애들이랑 사먹던

그 떡볶이 맛이다!!!!

유레카!!!!!!

와...너무 맛있었다 와......

이 떡볶이 양념에 중국당면 추가한

나를 칭찬하며.....

대박 떡도 쫠깃쫠깃

 

떡볶이에 들어있는 어묵은

일반 납장 어묵이 아니고 

동글 어묵이었다

떡볶이는 모름지기 납작 어묵이지...

근데 와...양념 미쳤다

너무 맛있었다

역시 햇님언니의 픽......

부싼사람이면 무조건 순대는 쌈장!

순대는 그냥 순대맛이었다

딱히 특별날것 없는...

하지만 안먹으면 허전한...

떡볶이 궁물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떡볶이 와구와구 먹고

디저트로 #용인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에서 구매한

식빵과 대빵 액티비아를 먹으며 마무리....

 

떡볶이 너무 맛있었다 ㅠㅠ

진짜 한번 더 시켜먹어야겠다

이건 내 초딩기억을 상기시켜주며

내가 어릴 때 먹던 그 떡볶이 양념

그 양념에 중국당면을 추가한 나는

진짜.....오늘 칭찬한다 ㅋㅋㅋㅋㅋㅋ

 

#서면배달떡볶이 #서면배달떡볶이추천 #서면떡볶이추천 

#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서면전포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