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배달치킨::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솔직 리뷰

by 통통한통통 2022. 1. 25.
반응형

배달치킨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남편선물 내가먹 솔직 리뷰


남편이 저녁 먹고 들어온다고,

또 본인 생일 선물로 받은 쿠폰을 뿌렸다

이번에는 

#BHC치킨쿠폰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세트였으나

난 포테킹이 먹고싶어서 포테킹으로 변경!

 

가까운 매장에 전화해서 쿠폰번호 불러주고

메뉴 변경 가능한지 여부에 따라

메뉴변경도 가능하다~!

물론 추가금은 내야하지만~!

"BHC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뿌링클에서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로 변경금액 2천원과

배달비 3천원을 포함해서 5천원 추가 결제!

배달비 너모 비싼것 ㅠㅠ

근처에 있었으면 롯백 다녀오는길에 포장했을 껀데

집과는 좀 거리가 있어서 그냥 배달 주문 했다

 

#포테킹후라이드 와 #하바네로소스

#양념치킨소스 #허니머스타드소스 #치킨무 #치즈볼

 

요렇게 배달왔다

BHC는 순살보다는 뼈닭을 추천!

순살은 다른데와는 다르게 닭다리살만 안쓰는거 같다

약간 퍽퍽스....

그리고 무엇보다!

#BHC치킨 뼈닭은 닭이 엄청 크다!

#포테킹 박스가 커서 뭐지? 했는데 

닭이 정말 크다!!

 

전지현 언니가 먹었던 비쥬얼 비슷하게

바싹하고 따뜻하게 튀겨져 왔다

감자핫도그 모양이랑 약간 비슷한듯!

 

감자를 너모 좋아해서 #명량핫도그 가도 감자통모짜만 주문해 먹는 나

비쥬얼상 맛있게 생겨서 너무 기대가 되었다!

닭다리도 튼실했고, 

일반 후라이드에서 조금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랄까?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는데

포테이토 맛이 원래 이렇게 적은가.....?

그냥 일반 튀김옷 먹는 느낌에 가까웠다

포테이토 맛은 좀.... 안나는듯 하였다 ㅠㅠ

but, 치킨 속살은 너무 맛잇었다

겉바속촉 느낌이었다

이번엔 #하바네로소스 를 푹 찍어 먹기!

하바네로소스는 진짜 처음 먹어본거 같다

뭔가 달달하면서 매콤하면서 하여튼 맛있었다!!

닭다리가 워낙 튼실해서

닭다리 두개 먹으니 벌써 배가 불러오기 시작했다

 

이번엔 #치즈볼

#BHC치즈볼 은 뭐 말해뭐해

찹살도넛같은 겉에 안에 흰 치즈가 가득가득~

 

첫 도전 #포테킹후라이드

솔직히 내 입에는 좀 별로였다 ㅠㅠ

워낙 감자를 좋아해서 기대치가 너무 컷는가 ㅠㅠ

감자맛 안나고 그냥 튀김옷이 좀 두꺼운 느낌이랄까....

난 이번 한번이면 충분한듯.....ㅋㅋ

담에는 그냥 맛초킹 시켜먹어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