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사상맛집추천::감전동 맛집, 감전동중식당 "이가우동신짬뽕"

by 통통한통통 2022. 3. 4.
반응형

부산 맛집, 사상맛집, 감전동맛집, 사상중식당, 감전동짬뽕집추천 "이가우동신짬뽕"


원래는 감전동 #길림성 가려고 했는데....

#길림성 갔더니 재료 준비를 하고 있다며

손님을 받지 못한다고 했다 ㅠㅠ

그래서 그 근처 새로생긴 

 

"이가우동신짬뽕"

 

을 가보기로 결정

예전에 이자리가 족발집 자리였는데

그세 중국집으로 바뀌었다

 

오? 몰랐는데

사상역 근처에 #이가우동신짬뽕 본점? 이 있고

감전동에 있는 #이가우동신짬뽕 은 2호점이라고 떳다

 

여긴 짬뽕 전문점 답게

짬뽕을 주로 팔고,

그외 우동이나 김밥류... 덮밥 요런걸 판매하고 있다

 

우린 #해물차돌박이 짬뽕으로 주문!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었고

저녁시간 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다 차있었다

배달의 민족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걸 보아

배달도 많이 하시는 듯 했다

 

#해물차돌박이짬뽕 8,000원

차돌박이와 해물이 넉넉하게 올라가 있었다

홍합이며 오징어 차돌박이 등등등...

 

 

국물을 먼저 맛 봤을때

불향이 가득 베여 있었다

국물이 아주 시원하게 맛있었다

거기다 면도 쫄깃쫄깃 했고

약간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맵찔이인 내가 먹어도 그닥 많이 맵지는 않았다

다행이다

 

약간 매장 안에서 먹으니 불편사항 같은게 있다면

먹는 내내 옆이 화장실 인지

화장실 냄새가 너무 많이 났다 ㅠㅠ

그거 빼고는 맛도 괜찮았고

맛있는 짬뽕이었다~!

 

반응형

댓글